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늘의운세] 토끼띠 대운 찬스, 소띠·뱀띠 뭐가 이득?, 양띠 상부상조…생년월일·띠별 운세

기사승인 2017.05.20  00:46:44

공유
ad36
default_news_ad1
▲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5월 20일 주말 토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4월 25일 정미(丁未)일로 양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양띠 생은 어린아이 같은 순수한 본성과 친절한 마음씨를 지닌 평화주의자가 많다고 한다. 인정이 많고 생각이 깊다고 한다. 시간과 돈에 조급해 하지 않지만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그에게 금전적 혜택을 준다고 한다.

하지만 겁이 많고 비관론에 빠지기 쉽다고 한다. 또 결정을 내리기보다 따라가는 경향이 강하고 일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불평한다. 스스로 주저앉지 말고 강한 자기 주장과 전진이 필요하다고 한다.

한편 양띠와 잘 맞는 띠로는 토끼띠, 양띠, 돼지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쥐띠, 소띠, 범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20일 토요일 (음력 4월25일 정미 丁未, 세계인의 날)

▶쥐띠= 남에게 베풀 줄 알라. 가지려는 욕심만 강하니 주위사람들로부터 핀잔 듣겠다. 연상의 사람으로 인해 마음고생 있을 수. 두 길은 위태로우니 호미로 막을 것 가래로 막는 일이 없도록 주의. 7, 8, 9월생 푸른색으로 단장해 봄이 어떨지.

▶소띠= 모든 것을 가지려고 하다 남의 눈에 거슬려 결국은 내 것마저 빼앗긴다. 4, 8, 12월생 자제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순리임을 알 것. 부동산, 식품업계는 침체 상태를 벗어나 호황의 날을 맞게 될 듯.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잘 잡을 것.

▶범띠(호랑이띠)= 이루고자 하는 뜻은 가상하나 조건을 내세운다면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는 자 없음을 알라. 사랑에도 단서를 달지 말 것. 2, 5, 9월생 나만의 욕심은 스스로를 퇴보시키는 길이다. 여러 갈래 생각을 정리함이 현명한 시점이다.

▶토끼띠= 처음에는 자신만만해 하지만 무슨 일이든 끝맺음이 없으니 아니한 만 못하다. 적극적인 활동 여하에 따라 대운이 열릴 듯. 1, 5, 7, 9월생 애정의 갈등 심각하나 극단적 생각은 금물. 양보하는 것만이 모두를 위하는 길.

▶용띠= 의견이 맞지 않아 언쟁이 있을 수. 고집만 내세우지 말고 이해하는 미덕을 길러라. 1, 3, 6월생 지금의 힘든 상황을 참고 견딜 때 ㄱ, ㅅ, ㅇ, ㅈ성씨가 당신을 도와 기회를 주니 길이 열려 힘차게 뻗어 나갈 수. 자신감을 가질 것.

▶뱀띠= 눈앞의 이익만 생각하다 관재수 따를 듯. 7, 11, 12월생은 긴 안목으로 상대를 대할 것. 즐거움도 좋지만 가정을 다시한번 생각해 볼 때다. ㅅ, ㅁ, ㅈ, ㅂ성씨 동분서주 바쁜 가운데 제 길 찾을 운임을 알라.

▶말띠= 있는 그대로 액면대로 대할 것. 힘든 일 혼자서는 해결 못할 듯. ㅇ, ㅎ. ㅂ성씨의 도움과 이해가 필요할 때. 건강이 좋지 않으면 북쪽의 약을 복용하고 마음에 병이 들었으면 아주 가까운 상대와 상의하라. 만사형통의 보약이다.

▶양띠= 2, 7, 12월생 동업자와 충돌할 듯. 감정을 앞세우기보다는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한 발 양보함이 좋겠다. ㄱ, ㅇ, ㅊ성씨 생각으로는 천하를 손에 쥘 것 같지만 뜻대로 안 될 듯. 인과관계를 잘 따져 새로운 터전에 도전함이 어떨지.

▶원숭이띠(잔나비띠)= 버는 것은 있어도 주머니에 들어가는 것은 없다고 짜증내지 말 것. ㄱ, ㅅ성씨의 말을 듣고 그에게 맡겨라. 사랑싸움은 본인에 의한 실수로 알라. 시인하고 협력하라. 별거는 이혼의 원인이 되니 2, 4, 7월생은 조심할 것.

▶닭띠= 성급히 굴지 말고 침착하게 처리할 것. 혼자서 하려고 하니 엄두도 못 내고 타인과 함께 하자니 불만스런 조건이 붙는 격. 3, 4, 12월생과는 동업을 하지 말 것. 지금은 힘들어도 풀릴 수. 남, 서쪽에서 귀인이 온다.

▶개띠= 나도 그 사람도 서로 피하려고 하니 엇갈린다. 지금은 인내만이 약이다. 좀 더 이해할 필요. 그 누구보다 자식의 의견을 따라 결정함이 길할 듯. 5, 9, 11월생에게서는 반만 받을 것. 지출이 많으면 수입도 많을 것이다.

▶돼지띠= 혼자서 제아무리 애써도 상대방의 마음 탓에 갈등이 고조된다. ㄱ, ㅇ, ㅂ성씨에게만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다. 육체도 마음도 병들고 있으니 지혜를 얻어 전진할 것. 기혼자는 딸 문제로 걱정거리 많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김영기 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2

인기기사

ad37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38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