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박근철 경기도의원, 각종 도비 예산 확보

기사승인 2017.07.17  17:05:13

공유
ad36
default_news_ad1

- 의왕시 지역개발 탁월한 성과

[경기도민일보 우영식기자]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박근철(더민주·비례·사진) 의원이 의왕시 지역개발을 위한 경기도 예산 확보에 탁월한 성과를 올렸다.
17일 박 도의원에 따르면 의왕시의 부족한 재정여건에 도움을 주기 위해 최근 부곡동 체육센터 10억원, 레일바이크 외곽도로 10억원, 연꽃단지 5억원, 내손체육공원 인조잔디 조성 3억5000만원, 학교 앞 어린이 안전시설 설치사업비 3억원 등을 확보했으며 부곡동 도깨비시장 환경개선을 위한 주차장 확장사업비 38억원을 확보하는데도 노력했다.
특히 오전동주민센터 증축사업비의 경우 김상돈(더민주) 의원과 함께 도비 20억원 확보에 기여하여 오전동 주민들의 주민센터 민원실 이용 및 문화강좌 운영 등 주민편의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박 의원의 적극적인 예산 확보에 힘입어 부곡동 체육센터는 금년 4월 준공을 마치고 운영 중에 있으며 내손체육공원도 시설 현대화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전동주민센터 증축도 금년 7월 착공하여 2018년 4월까지 공사를 완료할 계획이며 경기도교육청 학교지원 예산 확보를 통해 우성고등학교 체육관 리모델링과 의왕고등학교 기숙사 자기주도 학습실 설치에 도움을 주기도 했다.

박 의원은 “최근 몇 년 동안 의왕시의 의존재원 확보에 기여하고자 많은 노력을 했는데, 서서히 그 결실을 맺고 있어 의왕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열악한 재정여건을 극복하기 위해 의왕시에서 필요한 사업에 대해 도의 관련 부서에 적극 설명해 필요한 예산을 확보하는데 노력하는 한편 지역 국회의원인 신창현 의원과도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여 국비 확보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영식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2

인기기사

ad37
default_side_ad2

포토

ad38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