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계양구 맛있는 집 선정 접수

기사승인 2017.07.17  18:22:52

공유
ad36
default_news_ad1

- 구민의 날 문화행사 시 품평회 개최

구민의 날 문화행사 시 계양맛집 품평회를 개최하여 우수 업소를 선정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인천=이원영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계양구를 대표할 수 있는 숨은 맛의 달인을 발굴하고 우수 음식점으로 육성하기 위해 8월31일까지 ‘2017년 계양구 맛있는 집’ 선정을 위한 참가업소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구는 2007년부터 구민의 날 문화행사 시 계양맛집 품평회를 개최하여 현재까지 28개 업소를 맛집으로 지정하여 우수 업소로 운영해 왔다.
특히 올해에는 각계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하여 우수한 맛집을 선정하기 위해 전문심사위원단이 업소를 직접 방문하는 현장심사를 통해 심사의 질적 수준을 높이고 특색 있는 음식 발굴과 참여업소에 대한 음식문화 개선 컨설팅도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을 원하는 관내 음식점 영업주는 참가 신청서 및 요리방법 설명서 등을 작성하여 계양구청 위생과 또는 한국외식업중앙회 인천계양구지부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맛있는 집으로 선정된 업소에는 ‘계양구 맛있는 집’ 지정증과 표지판을 지원하고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와 구정신문에 맛집 수상업소 탐방 소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구 관계자는 “지역의 숨은 맛의 달인을 찾아 내·외국인 방문객들에게 우수 먹거리로 다시 찾고 싶은 계양구를 만들도록 하겠다”며 관내 음식점 영업주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당부했다. 
 

 

이원영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2

인기기사

ad37
default_side_ad2

포토

ad38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