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베트남 바리야붕따우교육대학 총장 일행

기사승인 2017.08.09  16:42:31

공유
ad36
default_news_ad1

- 의정부시청 방문 교류협력요청

베트남 바리야붕따우교육대학 총장 일행이 안병용(왼쪽부터 세 번째) 의정부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정부=고춘이기자]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9일 오전 11시 의정부시청 상황실에서 베트남 바리야붕따우교육대학 총장 일행의 예방을 받고 관내 신한대학교와 교류를 환영하고 의정부시가 지원할 사항이 있으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호한칸(Ho Canh Hanh) 총장은 “저희 대학은 호치민시에서 자동차로 2시간여 거리에 한국 기업체가 많은 개방혁신 도시에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 비슷한 문화를 갖고 있는 한국의 신한대학교와의 교류협력 사업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말했다.


안 시장은 “자매결연도시인 베트남 하이증시를 방문하면서 크게 발전했음을 느낄 수 있었으며 이 같은 발전의 원동력은 교육과 교육에 대한 국민적 열의 때문”이라며 “역사와 전통이 있는 신한대학교와의 교류에 있어서 의정부시가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리야붕따우교육대학은 1975년 동나이 초등교육대학으로 출발, 1991년 바리야붕따우초등교육대학으로 교명을 변경한 후 2000년 바리야붕따우교육대학으로 승격했으며 연간 3000여명을 교육하고 있다.

 

 

 

의정부=고춘이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2

인기기사

ad37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38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