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이돌학교' 배윤경, '하트시그널' 출연으로 논란? '이게 처음은 아니다'

기사승인 2017.08.12  16:52:39

공유
ad36
default_news_ad1
Mnet '아이돌학교' 티저 영상에 배윤경이 등장하면서 진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아이돌학교' 배윤경이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며 출연 논란이 벌어진 가운데 배윤경이 등장한 방송 모습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배윤경은 현재 방영 중인 채널A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며 자신을 배우라고 소개했다.

하지만 이후 방영을 시작한 Mnet '아이돌학교' 티저 영상에 배윤경이 등장하면서 진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영상 속 배윤경은 '아이돌 학교' 선서를 맡아 시선을 모았다. 배윤경은 방송에서 이미 자신이 배우 겸 구두 디자이너란 사실을 밝히긴 했지만 논란은 커졌다.

이에 배윤경은 "저 '아이돌학교' 안 나갑니다"라며 출연 논란에 대해 직접적으로 해명했다.

이어 "홍보영상만 함께 했다"며 "저는 엄청난 몸치라 아이돌을 꿈꿔본 적이 없다. 다들 굿밤"이라고 논란을 일단락 시켰다.

배윤경의 연예계 활동은 '하트시그널'이 처음은 아니다. 배윤경은 과거 건국대 재학 시절 대학내일 719호 커버 모델로 등장하며 잡지 표지 모델로도 활동했다.

배우로서는 웹 드라마 '시스토리'에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배윤경은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과를 졸업하고 대기업에 입사한 뒤 퇴사한 경력이 있다.


[아이돌학교 배윤경/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아이돌학교' 티저 영상 캡처]

남소영 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2

인기기사

ad37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38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