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남부교육지원청, 학교급식점검단 하반기 협의회

기사승인 2017.09.19  17:57:55

공유
ad36
default_news_ad1
인천남부교육지원청이 ‘2017년도 학교급식점검단 하반기 협의회’를 개최하고 있다.

인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공덕환)이 19일 ‘2017년도 학교급식점검단 하반기 협의회’를 개최했다.
학교급식점검단은 ‘인천광역시교육청 안전한 학교급식 민관 협력 운영에 관한 조례’에 의거하여 남부교육지원청 교육지원국장을 위원장으로 평생교육건강과장 및 지자체 위생담당 공무원과 학부모, 소비자단체 회원, 식품위생에 전문지식을 갖춘 대학원생 등 1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반기에 관내 급식학교 70개교, 식재료 납품업체 28개소의 위생 상태를 불시 점검하는 등 ‘민관 협치’를 통한 수요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2017년 상반기에 실시한 점검활동을 평가하고 상반기 점검결과를 바탕으로 하반기 점검계획에 대해 논의했으며 보다 효율적인 점검활동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하반기에는 학교급식 위생안전점검과 함께 운영평가도 병행함으로써 학교급식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중점적으로 점검하게 된다.
공덕환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학교급식점검단의 그간의 노고를 격려한 뒤 “하반기에도 식중독 사고 없이 안전하고 건강하며 맛있는 학교급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한규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2

인기기사

ad37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38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