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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 가남읍, 전 직원 시민 감동 친절교육

기사승인 2017.11.14  15:4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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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주 화요일 오전 8시 시행

여주시 가남읍이 매주 화요일 오전 8시 맞춤형 친절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여주시 가남읍(읍장 남신우)은 14일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라는 여주시 슬로건에 걸맞은 차별화된 시민 감동 친절서비스 추진을 위한 민원인이 행복한 맞춤형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가남읍에서 매주 화요일 오전 8시 시행하는 맞춤형 친절교육은 전화 및 방문 민원인에 대해 신속, 친절, 적극성을 갖고 민원 전화응대 시 멘트, 방문민원 시 인사법을 반복 연습하는 등 실질적인 교육을 하고 있다. 
특히 불만민원 발생사례 및 대응법 교육을 통해 민원응대 시 발생 가능한 다양한 상황에 대한 직원들의 대처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남신우 가남읍장은 “친절은 상대에 대한 마음가짐으로부터 비롯되는 만큼 주민을 내 가족을 대하듯이 진정성 있게 응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시 찾고 싶은 가남읍이 될 수 있도록 모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여주=권영균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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