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두천시, 언론인과 소통하는 시정브리핑

기사승인 2017.12.06  16:18:06

공유
ad36
default_news_ad1

- MTB 체험단지 조성 등 설명

오세창 동두천시장이 언론인과 소통하는 시정브리핑을 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동두천=나정식기자] 동두천시는 6일 오전 11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출입기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중 시 주요 시책 및 역점사업에 대한 언론인과 소통하는 시정브리핑을 실시했다.
이번 브리핑에서는 ‘산림휴양형 MTB 체험단지 조성사업’과 ‘놀자숲 조성사업’ 등 주요 시책사업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시 관계자는 “산림휴양형 MTB 체험단지는 크게 캠핑장·숲속의 집 등 숙박시설, 식물원·트레킹 코스 등 놀이시설, MTB 학교·BMX 경기장 등 체험시설 및 MTB 코스·다운힐 등 보전지구로 구성하여 가족들의 색다른 휴양지로 조성할 계획이며 놀자숲은 MTB 체험단지와 연계하여 트리하우스, 에코어드벤처, 하늘어드벤처 및 익스트림 슬라이드 등을 설치하여 모든 연령대가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산림휴양형 MTB 체험단지 조성사업은 왕방상 국제 MTB 대회와 연계하여 추진하는 사업으로 다른 휴양림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관광객 유치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MTB 체험단지와 인접해 조성되는 놀자숲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숲 놀이터로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동두천=나정식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2

인기기사

ad37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38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