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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도시公 시민평가단 새롭게

기사승인 2018.01.14  10:0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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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니즈 반영 직접적 소통채널로

[경기도민일보 인천=이원영기자] 인천도시공사(사장 황효진)는 14일 고객 니즈 반영을 위한 직접적 소통채널로써 시민평가단을 새롭게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민평가단 운영은 인천도시공사 중장기 고객만족 경영전략의 단기 실행과제 중 하나이다. 

일반 시민과의 소통 확대를 통해 경영 전반에 대한 평가 및 홍보 등을 강화하고 시민 의견을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 고객만족도와 신뢰도 향상에 초점을 맞춰 운영할 계획이다.
평가단은 올해 인천도시공사 주관 행사 및 간담회, 봉사활동, 소식지 제작 등에 참여하고 고객만족도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 등을 하게 되며 활동실적이 우수한 시민에게는 내년도 활동기회 부여 등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시민평가단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인천도시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2월9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citizen@idtc.co.kr)로 접수하면 된다.
인천도시공사 관계자는 “경영프로세스의 객관성 향상 및 시민의 의견을 사업 추진에 적극적으로 반영함으로써 고객 중심 공기업으로 한층 도약하는 열린 소통사례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원영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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