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4

박광온 의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취임...'지방선거, 경기도 정책' 강조

기사승인 2018.02.08  17:24:44

공유
default_news_ad1
더불어민주당 박광온(수원정) 의원. 사진=뉴시스

(국회=이태현 기자)더불어민주당 신임 경기도당 위원장에 재선의 박광온(수원정) 의원이 취임했다.

민주당 도당은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 대강당에서 상무위원회를 열고 박광온 의원을 도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박광온 의원은 지난달 8일 전해철 전 도당위원장의 사퇴 후 중앙당 조직강화특별위원회 공모에 혼자 등록했다.

박광온 의원은 6·13 지방선거 이후 치러지는 전당대회까지 전 도당위원장의 잔여 임기를 맡는다.

박 위원은 취임사에서 "다가오는 지방선거는 촛불 대선의 연장으로 지방선거에서 승리해야 문재인 정부가 성공할 수 있다"면서 "경기도의 승리를 위해 국민의 눈으로 공천하고 당의 결속과 당원의 화합, 그리고 경기도의 맞춤형 정책을 만들어내겠다"고 말했다.

◇박광온 의원 프로필

▲고려대 사회학 학사 ▲동국대 언론정보대 석사 ▲MBC 기자·앵커 ▲MBC 보도국 국장 ▲제18대 대통령 선거 민주통합당 선대위 대변인 ▲민주당 대변인 ▲새정치민주연합 대변인 ▲제19대 국회의원(수원정)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부대표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 ▲제20대 국회의원(수원정) ▲제20대 국회 기재위 간사 ▲국정기획자문위원회 대변인

이태현 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