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4

인천 서구시설관리공단,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기사승인 2018.02.13  18:06:0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회적 가치 실현 1등 공기업

서구시설관리공단이 제15회 지방공기업의 날 행사에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고 있다.

인천 서구시설관리공단이 제15회 지방공기업의 날 행사에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13일 정부서울청사 별관 대강당에서 열린 지방공기업의 날 행사는 전국의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기관을 포상하고 우수 경영 혁신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이날 공단은 선진 경영시스템 도입과 인적역량 강화 등 끊임없는 경영혁신으로 지역주민에게 사랑받는 사회적 가치 실현성과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지난해 공단은 주민참여 모니터링 ‘행복디자인단’을 비롯한 11건의 다양한 사회적 지원 네트워크 구축으로 주민 의견을 공단 사업에 적극 반영하고 사회적기업 생산품 구매 78.57% 증가, 지역사회 유관기관 협업과 공단 직원들의 재능기부 공헌활동 25% 확대 등으로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인천 1위를 차지했다. 
윤지상 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수상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과 그 노력을 인정해 주는 서구민의 따뜻한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일자리 확대와 사회적 약자 배려를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지방공기업의 올바른 모델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구봉회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