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4

아주대 경영대학원 총동문 송순묵 회장 취임

기사승인 2018.02.19  15:15:42

공유
default_news_ad1

- “소통 화합으로 더 발전” 강조

아주대 경영대학원 총동문 송순묵 신임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이태현기자] “고장난명(孤掌難鳴), 한 손바닥으로는 소리를 낼 수 없다는 뜻으로 석사와 최고 7000여 총동문은 ‘소통과 화합’으로 따뜻한 관계를 통하여 총동문회가 더욱 발전되도록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아주대 경영대학원 총동문 송순묵 신임 회장의 취임일성이다. 송 회장은 지난 8일 수원 호텔캐슬에서 제29대 회장으로 추대돼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박형주 아주대학교 총장, 염태영 수원시장, 김진표 더불어민주당 의원, 박재순·안혜영 경기도의원, 최경희 산학 부총장, 장중순 대학원장, 임재익 총무처장, 조재형 학생처장, 최정주 연구정보처장, 유희석 아주대의료원장, 한상욱 기획조정실장, 총동문회 이범재 회장, 박호환 경영대학장, 조영호 경영대학원장, 박성현 재경 군산시 향우회 회장, 김봉연·김일권 전 해태타이거즈 야구 선수 등 내·외빈 300여명이 참석했다.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김원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안철수 국민의당 당대표, 김관영 국민의당 대표, 박광온 더불어민주당 의원, 이근면 정부 초대 인사혁신처장, 신장용 전 국회의원, 최주운 화성상의 회장, 조시형 ㈜대창 회장, 국제로터리 3750지구 18-19년도 덕산 한상회 총재, 이중배 경기도민일보 대표, 안병선 인천일보 국장, 장성근 CBMC 중부연합 회장, 김재오 대한생활체육연맹 총재, 성영남 한국시니어골프협회 회장, 왕성해 수원시외국어학원연합회장 등 70여명의 각계 인사들도 화환을 보내 송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송순묵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오늘 여러모로 부족한 제가 동문회장이라는 막중한 자리에 서게 됐다”며 “개인적으로는 매우 영광이고 기쁘게 생각하는 반면 무거운 책임도 동시에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 회장은 “그동안 역대 회장님들께서 이루어놓으신 업적에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앞서기도 한다”며 “총동문회는 회장을 비롯한 몇몇 임원만의 힘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동문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있을 때 발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1대에서 제28대에 이르기까지 역대 회장님들과 각 임원진 그리고 동문회에 늘 관심을 갖고 사랑하시는 동문들이 계시기에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여 오늘의 우리 총동문회가 있지 않나 생각한다”며 “경대원 및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학교에서 헌신하시는 교수님들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총동문회장이 될 것임을 굳게 약속드리며 우리 동문가족 모든 분들의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취임사를 마무리했다.
박형주 아주대 총장은 축사를 통해 “송순묵 제29대 총동문회장님은 아주 특유의 친화력으로 알려져 있다”며 “앞으로 협력해서 서로가 많은 것들을 얻고 성장하는 그런 관계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진표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날 축사에서 “김진영 회장님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고 또 신임 송 회장님도 앞으로 새로 취임하신 총장님과 함께 아주대학교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큰 역할 하시리라 믿는다”고 강조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송순묵 회장님께 감사를 드린다”며 “송 회장님의 탁월한 리더십으로 아주대 경영대학원 총동문회가 더욱 발전하리라 믿는다”고 축하했다.

백성기 아주대 경영대학원 총동문회 고문, 이현상 아주대 총동문회 명예회장, 이주희 아주대 교수, 송순묵 아주대 경영대학원 총동문회장, 박형주 아주대 총장, 이범재 아주대 총동문회 회장, 한재수 아주대 경영대학원 총동문회 고문, 조영호 아주대 경영대학원장(왼쪽부터)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태현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