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4

쌍용차,자동차 보수도장 훈련생 모집

기사승인 2018.05.22  13:35:41

공유
default_news_ad1

- 4개월 훈련비·숙식 무상 지원

쌍용차 보수도장 기술양성과정 실습장.

쌍용자동차는 전문성을 갖춘 자동차 보수도장 기술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훈련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내달 18일부터 10월25일까지 쌍용차 대전연수원에서 주 5일 합숙교육으로 진행된다. 쌍용차는 교육 참가자에게 훈련비용 전액과 교육기간 동안의 숙식을 무상 지원할 방침이다. 훈련생에게는 소정의 훈련수당이 지급되며 희망할 경우 수료 후 쌍용자동차 협력 정비사업장에 취업할 수도 있다.

쌍용자동차 대전연수원은 연면적 6726㎡(2035평) 2개 동(본관, 생활관) 규모로 대강당을 비롯해 세미나실, 중소강의실, 실습장, 기숙사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확장 이전한 469㎡(141.7평) 규모의 보수도장 전용 교육센터는 도장실습장, 조색실, 도장부스, 차체 실습장, 강의실 등 국내업계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훈련생들에게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자동차 보수도장 분야 취업을 희망하거나 훈련을 받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관련 경험이 없더라도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마감은 내달 8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대전연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쌍용차 마케팅본부장 신영식 전무는 “이번 자동차 보수도장 기술양성과정은 현장 중심의 지식과 기술 교육을 통해 우수한 실무형 인재들을 양성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수한 서비스 인력을 바탕으로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