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 인터뷰 논란 갑론을박... "시대의 흐름에서 악재 극복 원인은 OOO 때문이다?"

기사승인 2018.06.14  12:17:10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ad52
(사진=이재명 당선인 SNS)

[경기도민일보=조수지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의 인터뷰 태도가 주목을 받고 있다.

14일 다수의 언론 매체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의 인터뷰에 대한 기사를 쏟아내고 있다. 이재명 당선인은 당선 직후 방송 인터뷰 태도로 논란이 되고 있다.

이재명 당선인은 선거 이전부터 다양한 논란에 휘말렸다. 때문에 이재명 후보 시절부터 그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컸다. 특히 선거 직전 여배우와의 스캔들이 터지며 논란은 극에 달했다.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이재명 당선인에 대한 논란은 매번 선거 때마다 불거져 나왔지만 이재명 당선인은 이를 피하지 않고 정면으로 돌파해왔다. 이번 선거 역시 스캔들은 치명적인 악재였지만 유권자들은 이재명 후보를 선택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이번 선거는 지난 정권에서 책임있는 자리에 있었던 세력들에 대한 심판이 대세를 이룬 선거였다. 때문에 지난 정권에서 권력을 잡았던 세력들은 유권자의 심판을 피해가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이재명 당선인은 분명 시대의 흐름 속에서 악재를 극복하고 당선이 됐다. 하지만 이재명 당선인이 보여준 인터뷰 태도는 향후에도 언론과 불편한 관계가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조수지 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5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