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4

인천시-인천관광공사, ‘메디페리’ 상품 공동 설명회

기사승인 2018.06.14  18:17:35

공유
default_news_ad1
중국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한 인천만의 특화 상품인 ‘메디페리 상품 공동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14일 인천항만공사와 함께 중국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해 인천만의 특화 상품인 ‘메디페리 상품 공동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사드 배치 이후 경색됐던 한·중 페리 이용객이 다시 증가함에 따라 한·중 페리 이용객을 의료관광으로 유치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인천항에 카페리를 운항하고 있는 총 9개 선사가 모두 참석하여 메디페리 상품에 깊은 관심을 나타냈다. 

‘메디페리(Medi-Ferry)’ 상품이란 한·중 카페리를 이용하여 인천항으로 입국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메디컬 상품과 페리 상품을 결합한 것으로 페리 이용객을 대상으로 인천의 의료기관들이 건강검진, 한방, 성형, 피부과, 치과 등 다양한 고객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메디페리 상품은 그간 한한령으로 경직되었던 중국 방한시장이 점차 해빙무드로 변화함에 따라 페리 선사와 이용객, 인천 의료기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새로운 형태의 의료관광 상품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 인천항만공사는 “이번 메디페리 상품 설명회를 통해 각 선사에게 메디페리 상품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적극적인 판매를 통해 인천이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의료관광 목적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원영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