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4

이재현 서구청장 당선자, "환경과 안전 통합하여 관리” 현안 해결 강조

기사승인 2018.06.17  12:08:39

공유
default_news_ad1

이재현(사진) 인천 서구청장 당선자가 지난 14일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저를 당선시켜 주신 서구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열렬한 지지와 성원에 ‘실천’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 당선자는 “북미정상회담의 성과로 한반도에는 평화와 화합의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으며 서구 주민들께서는 문재인정부의 성공적인 국정 수행을 지지하기 위해 지방정권의 교체를 선택해 주셨다”며 “저는 이러한 서구 주민 여러분의 엄중한 명령을 받들어 촛불정신의 민의가 가득 담긴 열린 구정을 통해 구민과 함께 발전하는 서구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 당선자는 “저는 30년 환경행정전문가로서의 경험을 살려 먼저 많은 서구 주민들께서 걱정하고 계시는 환경문제에 주도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 환경과 안전을 통합하여 관리하는 체계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서구 주민의 오랜 숙원이자 인천의 최대 현안인 수도권매립지 문제에 마침표를 찍고 수도권매립지를 서구의 30년 미래 먹거리로 반드시 만들어내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제가 가진 모든 능력과 열정을 쏟아 서구의 현안들을 해결하겠으며 미세먼지와 악취 없는 서구, 사통팔달의 신교통 중심 서구, 신구도심이 조화로운 서구, 함께 잘사는 복지도시 서구, 아이와 부모가 행복한 교육문화도시 서구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와 함께 “저에게 주어진 모든 권한을 구민 여러분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쓰겠으며 저에게 주어진 엄중한 책임은 피하지 않겠다”며 “제2의 고향, 서구를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피력했다.    

 


구봉회기자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9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